본문 바로가기

사진/Fotografias/Otros modelos/인물

제105회 서울코믹월드 (코스프레,코스,서코) - 양재 AT센터 (2011.10.23)-2










제105회 서울코믹월드 (코스프레,서코,코스) - 양재 AT센터 (2011.10.23)-2


어제에 이어 제105회 서울코믹월드 2편을 포스팅 합니다.


제가 즐겨찾는 DSLR 사진 사이트에 가보면 코스프레 작품명, 코스프레 모델(코스어 라고 하나요?!) 닉네임 등 정보를 기재하던데

제가 모르는 관계로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서 정보 알려주시면 추가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사진 속 주인공 분 들께서 혹시 제글을 보신다면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원본 보내드리겠습니다.




밑에 손가락 버튼 로그인 없이도 눌러져요^^ 먼저 추천 부탁 드릴께요 ^^
 





요정 같은 분.. 정말 후보정이 필요가 없었네요. ㅎㅎ 저 뒤에 누군가의 발만 지울 수 있다면 더 완벽했을 텐데 ㅜㅜ





코스어 맞나요? 의상이 평상복 같아서... 혹시 일반인께 사진 한장 찍자고 한건 아닌지 ㅜㅜ








이 사진을 비롯해 몇몇 사진은 저와 함께 촬영했던 bluewhanta 씨에게서 받아왔습니다. 이 친구도 코스프레 사진 조금씩 업로드 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은 방문해 보시길^^   http://bluehwanta.tistory.com/





아웃포커싱이 잘 안되서 뒤가 어수선 한게 좀 아쉽네요.










저 머리가 포인트인데 잘렸네요 ㅜㅜ 죄송!!





왠지 17C 스페인 여사님 같은 포스!!

















이 사진도 제 카메라로 찍은 사진은 잘 안나와서 앞서말한 bluehwanta 씨의 사진기에서 훔쳐왔네요.

수줍은 듣 하면서도 장난끼 어린 표정이 매력적인 코스어 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4부작으로 포스팅 할께요. 다음 편도 기대해 주시길!!



<제 105회 서울코믹월드 전편보기>

제 1부 
제 3부 
제 4부 





밑에 손가락 버튼 로그인 없이도 눌러져요^^ 추천 부탁 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