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Viaje del Mundo/Corea

[서울출사2] 홍대 벽화거리(홍대 피카소거리) 인물,풍경출사 & 위치정보 "서울 사진찍기 좋은곳"

 

 

[서울출사2] 홍대 벽화거리(홍대 피카소거리) 출사 및 홍대 벽화거리 위치 & 가는법

 

 

 

 

오늘은 서울에서 인물, 풍경 사진찍기 좋은 홍대 벽화거리 출사 및 위치 정보에 대한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해요.

 

약 일주일 전쯤 친구와 간만에 사진도 찍을겸 다녀왔어요.

 

 

 

찾아가는 방법은....

 

사실 홍대 주변은 거의 가본적이 없어서 찾느라 헤맸네요.

인터넷에서 블로그 등의 정보를 찾아봐도 "니들 핫하니까 홍대쯤은 매일 오잖아?" 라고 말이라도 하는듯

상당히 이해하기 어려운 설명들만 있더라구요.

 

 

 

오늘도 역시 위치 설명을 위해 나베르 지도에 의존해 보겠나이다.

 

 

 

위 두 사진처럼 홍대 정문을 바라보는 상태에서 우측 (빨간색 화살표 표시) 방향 길따라 약 5분쯤 올라가면

 

 

 

 

이렇게 꼬데스 꼼비네 매장이 보여요. 와우산로 18길 표지판이 가리키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거리 골목 구석구석

그래피티가 그려져 있는 벽들이 나와요.

(영어를 못해서 저렇게 읽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네)

 

 

 

 

 

그럼 이제 부터 그날 찍은 여러 인물 및 풍경 사진들 방출!!

예...사진을 글로 배웠습니다. 이거 죄송하게 됐습니다.

 

** 풍경사진은 Nikon D3100, 인물사진은 Canon EOS 5D Mark II 로 촬영되었습니다.

 

모델은 Rio "El Gitano" 씨가 수고해 주셨습니다. 그게 누구냐구요? 그는 베일에 가려 있어야 합니다.

참고로 남자...아니 여자친구는 없다고 하네요 ㅎㅎ

 

 

 

 

 

 

 

 

 

 

 

 

 

 

 

 

 

 

 

 

뒤에 현대인력 광고 스티커만 없었다면 더 마음에 드는 사진이 나올 뻔 했는데 아쉬워요 ㅜㅜ

 

그런데 지금 다시 이 사진을 보니 마치 1990년대 초반 미국 아이돌 가수 앨범 커버 사진 스럽네요.

비유가 넘 디테일 한가 ㅎㅎ

 

 

 

 

아무튼...!!

 

 

 

 

 

원색적인 그래피티...왠지 남미의 Callejon 을 보는 것 같아요.

 

 

 

 

 

 

 

 

 

 

가슴 예뻐요...녹색 유X...녹유?!                      저...변태 아닙니다 ㅜㅜ

 

 

 

 

뮤지션인가요? 누군지 모르므로 패스~~~!!

 

 

 

마지막으로

 

 

 

 

어정쩡한 포즈 !! 카톡개 같네요 ㅋㅋ

 

 

 

이상으로 홍대 벽화거리(홍대 피카소거리) 출사 포스팅을 마치겠나이다~~~~

 

 

 

 

밑에 손가락 버튼 로그인 없이도 눌러져요^^ 추천 부탁 드릴께요 ^^

HAZ CLICK ESTE DEDO EROTICO !!↓↓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