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료 색칠공부 도안 프린트 자료 모음(디즈니,겨울왕국 색칠공부 프린트)

 

무료 색칠공부 도안 프린트 자료 모음- 디즈니,겨울왕국 색칠공부 프린트 받아가세요^^

 

 

 

 

오늘은 어린이들의 지능 및 정서개발에 도움이 되는 색칠공부 무료 도안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생각해 보니 제 블로그가 우클릭 금지 설정이 되어있네요.

그래서 원본 도안들은 이번 포스팅 중간 중간에 따로 올려 놓을테니 다운 받아 가셔서 프린트 해서 사용하시면

되요^^

대다수 도안들이 1600 X 1200 픽셀 이상의 고화질 도안들이니 크게 프린트해도 품질이 양호할 것 같네요.

 

우선 최근 크게 인기 있었던 월트디즈니 사의 겨울왕국 도안 및 기타 공주들, 기타 가축들(?) 도안들..

이렇게 크게 3가지로 분류해 보았습니다~~

 

 

 먼저... 겨울왕국 도안들

 

 

 

 

 

 

 

 

 

 

 

 

 

음..근데 올리면서 보니...제가 어릴때 하던 색칠공부 도안들에 비해 훠얼씬 복잡한 것 같네요..

요즘 어린이들 두뇌가 더 좋아서 그런가 ㅎㅎ

 

아무튼 계속 이어서 겨울왕국 도안들!!

 

 

 

 

 

 

 

 

다음은 위에 보여드린 겨울왕국 색칠공부용 무료 도안들 원본 묶음 파일입니다.

 

Frozen.zip

 

 

 

다음은 기타 공주들 도안들 입니다

 

뮬란!!

 

 

포카혼타스!!

라푼젤!!

 

 

스머펫!!

 

 

 

다음은 기타 가축(?)들 도안들 입니다

 

 

크루즈 패밀리!!

푸!!

 

 

슈렉!!

 

토이스토리!!

 

 

 

마지막으로 이미 미술실력이 피카소에 근접한 영재 어린이들을 위한 고차원 도안도 준비했습니다.

 

 

아스텍 달력 같네요!!

그렇다면 더 쉬운 도안이 될듯하네요...무조건 돌색깔로 칠하면 됩니....

 

 

다음은 뮬란 부터 달력까지 무료 도안들 원본 묶음 파일입니다.

 

Dibujos.zip

 

 

 

여기까지가 오늘 준비한 무료 색칠공부 도안 자료들입니다.

저도 해외사이트에서 퍼오다 보니 상당수 도안들에 사이트 주소들이 박혀있어서 좀 아쉽네요 ㅜㅜ

포샵 잘하는 부모님들은 좀 손질해서 쓰시면 더 좋을 듯 해요 ㅎㅎ

어쨌든 오늘 준비한 도안 자료들은 다 디즈니 만화 영화 도안들이네요.

 

국내 캐릭터들(뽀로로 또는 로보카폴리,etc...) 의 경우는

깨비키즈 같은 어린이 자료 전문 사이트나 다른 블로그의 자료들을 사용하심 될 것 같아요.

 

 

 

 

Gracias!!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