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Moda/유행

[침실 인테리어] 모던하고 럭셔리한 침실 인테리어, 실내 인테리어 사진 모음

 

 

[침실 인테리어] 모던하고 럭셔리한 침실 인테리어, 실내 인테리어 사진 모음

 

지금 살고 있는 집이 좁고 거지같아서 그런지 요즘 외국의 멋진 인테리어 사진을 찾아보고 모으는 취미가 생겼습니다.

일종의 현실 도피 같은 건가....

아무튼 오늘은 제가 최근에 본 침실 인테리어 사진들을 포스팅 해 보려고 해요.

 

제가 소개할 사진들 속의 인테리어들은 침실의 기능적 측면들과 디자인 적인 측면의 균형을 잘 맞춘 인테리어 형태 인 것 같아요.

내년 봄에 좀 더 넓고 깨끗한 집으로 이사가려고 계획 중인데 그때 제 집에도 가능한 부분은 적용해 보려고 합니다.

** 단, 제가 인테리어 전문가가 아니기에 용어들은 그냥 제 머릿속에 떠오르는 단어들만을 썼습니다.

    모두가 전문가일 필요는 없잖아요 ㅎㅎ ^^

 

 

 

 

저는 개인적으로 무조건 이색깔 저색깔 써서 화려하게 만드는걸 두고 "시골아저씨 Look" 이라고 농담스레 얘기합니다.

그만큼 제가 보기에는 색은 많이 사용할 수록 촌스럽게 보이더라구요.

제가 선호하는 인테리어는 단색 계열 2~3색만 사용해서 단조롭지만 통일감을 주는 거에요.

예를 들어 제가 선호하는 색감은 (흑,백,우드톤, 빨간색) 딱, 이정도 뿐이네요.

 

 

 

 

 

 

 

 

 

 

 

 

 

 

여기까지 사진들은 앞서 말한대로 화이트,블랙,그레이 정도의 색감으로 전체적인 인테리어에 통일감을 주면서 모던하면서 고급스런 분위기를 잘 살린 것 같습니다.

단, 이렇게 꾸미려면 돈이 얼마나......음...

 

 

 

 

 

 

위 두 사진은 블랙,그레이,화이트 같은 모노톤에 붉은 색감으로 포인트를 주어서 더욱 강렬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 사진입니다. 위 사진처럼 붉은 장미 액자 등으로 포인트를 줄 수도 있겠네요.

어디 파는지는 모름 ㅎㅎ

 

 

 

 

 

 

 

 

 

위 5장의 사진들은 원목 가구들을 잘 배치하여 우드 톤이 주는 따뜻함을 잘 살린 인테리어 인 듯 합니다.

 

 

이상,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의 침실 인테리어 사진 20장을 보여드렸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Chiquero !! 쓰레기통 !!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