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 Moda/유행

화이트,블루톤의 남유럽,지중해,그리스 풍 침실 인테리어, 실내 인테리어 사진 모음

 

 

[인테리어] 화이트,블루톤의 남유럽,지중해,그리스 풍 침실 인테리어, 실내 인테리어 사진 모음

 

 

어제는 화이트,블랙,그레이,레드 계열의 색상을 사용한 모던하고 럭셔리한 침실 및 실내 인테리어 사진을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 (관련글은 여기 클릭^^  ☞  http://gitano.tistory.com/398 )

 

 

오늘은 제가 역시 좋아하는 인테리어 색감인 화이트,블루,하늘색 계통의 색상을 사용하여 정신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남유럽(지중해,그리스) 풍 침실 & 실내 인테리어 사진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제가 어떤 미술적인 지식도는 인테리어 분야에 대한 지식이 없기에 전문적인 용어는 설명할 수 없고

그냥 느낌가는 대로 써 보도록 할께요~~

 

 

 

 

베개 커버 문양은 약간은 청나라 자기 같은 오리엔탈 풍 느낌도 나네요.

아무튼 푸른색, 흰색 이렇게 딱 2가지 색상만 사용하여 통일감을 줍니다.

 

 

 

 

창문 뒤 철창으로 인해 갑갑하고 폐쇄적인 느낌이 드는 방안이 화이트,블루 계열 색상으로 인해 그나마 화사해 진

느낌이 드네요.. 그냥 제 생각 ㅎㅎ

 

 

 

 

드레스 룸 문의 기하학적인 패턴이 재미있고 좋네요~

 

 

 

 

 

 

이 사진은 블루 대신 하늘색 톤!! 역시 심적으로 편안해 지네요.

 

 

 

 

침실 베개 위에...액자인지 타일인지 모르겠지만 어찌보면 단조로울 수 있는 침실 분위기에 포인트를 주네요!!

 

 

 

 

 

 

역시 이런 색감의 인테리어는 화사한 햇살이 창 안으로 들어올때 그 가치가 배가 되는 것 같아요.

 

 

 

 

우드 느낌이 첨가되었을 때도 따뜻한 느낌이 들고 좋네요.

 

 

 

 

 

마찬가지로 약간 오리엔탈 풍(?)

 

 

 

 

이런 스타일의 커튼도 햇살이 들어올때 예쁜 것 같아요.

 

 

 

 

이건 뭔가 좀더 부유한 느낌?! 침대 때문에 그럴까요~~~

 

 

 

 

역시 액자를 사용해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저런 느낌의 액자...저는 개인적으로 그로테스크 하고 좋아요 ㅎㅎ

음..개인적으로 골프는 싫어합니다.(폭스바겐 골프는 좋아해도 ㅎㅎ) 돈이 생기면 골프 말고 구릿빛 피부에

요트를 즐기는 섹쉬한 늙은이로 무럭무럭 성장해 가렵니다 ㅎㅎ

 

 

 

 

바닥 매트? 깔개? 아무튼 마음에 들어요~~

 

 

 

 

 

바로 위 사진!! 뭔가 환상적인 느낌 정말 좋아요. 오늘 올리는 사진 중에 전 제일 마음에 드네요. 조명 때문인가...~

 

 

 

 

 

전체적으로 오늘 올리는 사진들을 보니 액자나 타일 등을 사용해서 단조로운 색감에 뭔가 포인트를 주는게 생명인 것 같네요.

 

개인적으론 액자 대신 포르투갈 풍 아줄레주 (En espanol: 아술레호) 타일을 사용해도 멋질거란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오늘은 지중해 풍 또는 남유럽 풍 느낌의 인테리어 사진들을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집안 인테리어 하실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래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