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CJ ONE 카드 발급&등록 방법, 가맹점(사용처) 정보,세노비스(Cenovis) 달맞이꽃 종자유 구입

 

 

CJ ONE 카드 발급 방법, 가맹점 정보, CJ원카드등록

세노비스(Cenovis) 달맞이꽃 종자유 구입후기 포함

 

 

CJ ONECJ One 카드 발급 및 등록방법, 사용처 정보

 

 

 

제가 원래부터 손발이 차고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체질이었는데 작년에 총 2달정도 병원에 입원하면서 혈관 주사를 많이 맞다 보니 혈관이 붓고 그랬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요즘들어 특히 혈액순환이 안되더라구요. 특히 오른손이 많이 차네요.

 

 

그래서 이젠 나이도 젊지 않고 몸을 챙겨야 겠단 생각에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을 복용해 봐야 겠다 생각하던 중 우연히 어제 인스타그램에서 한 여성모델분이 올린 세노비스(Cenovis) 달맞이꽃 종자유라는 건강 보조식품을 알게 되었어요.

 

 


 

 

혈액순환 개선 뿐 아니라 피부 미용에도 좋다고 하면서 아름다운 여자 사람 모델이 인증샷을 올려놓은 걸 보니 왠지 나도 더 예뻐질 것 같은 느낌 ㅎㅎ 근데 나 남잔데...?!

 

그래서 이 제품을 어디서 구입할 수 있는지 검색을 해 보니

 

올리브영에서 구입이 가능하더라구요. (저 사실 어제까지만 해도 올리브영이 그냥 화장품 가게인 줄 알았네요 ㅎㅎ)
무심한 남자라 그런거 잘 모름...

 

 


아무튼 그래서 올리브영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위와같이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12월 25일 하루 동안 세노비스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 하더라구요.

 

단, 문제는 CJ ONE 카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만 할인 받을 수 있는 현실....

 

 

 

갑자기 이 카드가 갖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이 CJ ONE 카드를 어디서 발급받을 수 있는지 알아봤어요.

 

 


1. CJ ONE 카드 발급처 및 홈페이지 등록방법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주 단순 명료하네요. 저는 이게 신용카든가...은행에서 발급받아야 하나....

아니면 CJ 본사 사무실에 방문해서 만들 수 있나...같이 복잡하게 생각했는데....


그냥 전국 CJ ONE 제휴 브랜드 매장에서 바로 발급이 가능하네요.

 

 

- 카드 발급 비용 및 연회비가 없고...단, 뚜레쥬르,투썸플레이스,콜드스톤크리머리 매장에서는 1000원 이상 구매해야 발급이 가능하군요.

말이 1000원이지 어디 1000원 짜리 물건이 있겠나 싶지만...어차피 사용하기 위해 카드를 만들지 집에 액자해 놓기 위해 만드는 건 아니므로 이해해 줄 수 있습니다 ㅎㅎ

 

- CJ ONE 홈페이지에서는 모바일카드만 발급 가능하며 일반카드는 발급이 불가능 하네요. 가맹점 방문시 물건 구매하면서 즉석에서 만드는 것이 제일 쉬운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올리브영 부평대로점에 방문한 김에 세노비스 달맞이꽃 종자유도 사고 즉석에서 카드 발급을 받았습니다.

 

 

 

여기가 오늘 방문한 올리브영 부평대로점 이에요. 오전 11시쯤 갔는데 크리스마스 휴일이고 위에 언급한 세일 이벤트도 있어서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손님이 없더라구요.

 

암튼 직원분들 무척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매장에 진열된 세노비스 영양제들을 포함한 각종 영양제들... Sale 적힌게 보이시죠? 생각보다 높은 % 로 세일하고 있더군요.

이 세일가를 적용 받으려면 CJ ONE 카드를 발급 받아야 합니다.

 

 

 

 

CJ ONE 카드는 이렇게 계산대 바로옆에 비치되어 있어서 즉석에서 발급 받을 수 있었어요. 원하는 디자인의 카드를 고른 후 직원분에게 만들어 달라고 요청하면 됩니다.

 

가입시 별도로 작성해서 제출해야 하는 서식 같은거 없이 간단하게 발급 가능해요. 발급 및 방금 구매한 제품의 포인트를 매장에서 적립받고 집에 와서 CJ ONE 카드 공식 홈페이지 (http://www.cjone.com/ ) 에서 등록해 주면 됩니다.

 

 

 

사이트에 카드 등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CJ ONE 카드 공식 홈페이지 (http://www.cjone.com/ ) 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1. 먼저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한 후 ->  2. 좌측 카테고리에 있는 나의 CJ ONE -> 나의 카드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카드 등록하기를 클릭 !!

 

 

 

이제 페이지에서 요구하는 카드 정보를 입력 후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2. CJ ONE 카드 사용처 (가맹점)

 

그렇다면 이런 CJ ONE 카드를 어디서 사용 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올리브영은 물론이고 CJ 와 연관된 업체들에서 다 사용 가능하네요.

 

CGV, VIPS 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넷마블도 가능하군요. 아..요즘 세븐나이츠 게임에 빠졌는데 결제하고 적립이나 해 볼까 ㅎㅎ

 

 

 

 

참고로 오늘 구입한 세노비스 달맞이꽃 종자유는 정가가 35,000원인데 CJ ONE 카드 발급받고 할인 적용해서 28,000원에 구입하였고 또 구입 금액의 2% 인 560원이 CJ ONE 포인트로 적립되었네요.

 

이 약에 대한 후기는 오늘 구입했으니 쓸 순 없고 적어도 한 두달 후 몸에 효과가 있으면 올려볼께요 ㅎㅎ

 

 

아무튼 지금까진 각종 할인 및 적립 카드에 무심한 남자였는데 이거 잘 알아두면 쇼핑이나 외식할때 제법 돈이 세이브 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