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인어/Espanol/Documentos y Archivos

[스페인어 독학 사이트] 미드,할리우드 영화 스페인어 자막으로 감상 가능한 사이트-영어,스페인어 공부를 동시에

 

 

[스페인어 독학 사이트] 미드,할리우드 영화 스페인어 자막으로 감상 가능한 사이트

                                  -영어,스페인어 공부를 동시에 해 보아요^^

 

 

 

얼마 전 제 블로그를 통해 할리웃 영화(미드,영드 포함)의 영어자막,스페인어 자막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인 Subscene 을 소개해 드린적이 있습니다. 

 

(※해당 포스팅 보기  ☞  http://gitano.tistory.com/485 )

 

 

 

오늘은 여기서 한발 더 나아가 조금 더 스페인어 공부에 포커스를 맞춰서 고화질의 할리웃 영화나 미국 드라마를 스페인어 자막과 함께 회원가입 필요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스페인어권 현지 사이트소개해 드리려 해요.

 

 

아마도 스페인어 공부를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취업 등의 목적을 가지고 공부하고 계실 것으로 생각되는데 이런 분들의 경우 한국 특성상 스페인어 뿐만 아니라 영어 공부도 병행하는 경우가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따라서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영어를 들으며 스페인어 자막을 동시에 볼 수 있으므로 두 언어의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네요.

 

 

 

 

지금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Cuevana 2 라는 사이트에요.

 

 

 

▶Cuevana 2 바로가기   ☞   http://www.cuevana2.tv/

 

 

 

알려드린 주소로 접속하면 바로 다음과 같은 메인 화면이 뜹니다.

 

 

 

 

↑  사이트 이용 방법은 무척 쉽습니다.

 

상단 빨간색 부분을 보면 Peliculas (영화)  & Series (시리즈...즉, 미드) 이렇게 두 섹션으로 나뉘는데 원하는 섹션을 클릭하면 됩니다.

 

저는 먼저 Peliculas (영화) 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  그러자 바로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좌측(빨간색 테두리)을 보면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Recientes (최신작), Estrenos (개봉작), Populares del Mes (이달의 인기작) 등이 있고 그 밑에는 Generos (장르) 별로 구분이 되어 있네요. 스샷에는 짤렸지만 더 밑에는 년도별로도 구분되어 있구요.

 

이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Populares del Mes (이달의 인기작) 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  이달의 인기작으로 들어가서 사이드 바를 조금 내려보니 낯익은 영화 한편이 보이네요 ㅎㅎ

 

바로 김정은 암살을 다룬 코메디 영화인 인터뷰 (스페인어 제목을 Una loca entrevista 라고 지어놨네요. 미친 인터뷰 ㅋㅋ)가 보이는군요.

 

클릭해 보겠습니다.

 

 

 

 

 

↑  이제 스페인어 자막과 함께 감상만 하면 됩니다. 화질이 좋네요.

 

다만 아쉬운 점은 영화 중간을 스킵할 수가 없네요. 뒤로 넘겨서 볼 수 없고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봐야 합니다.

 

 

 

 

이번엔 미국 드라마를 한 번 보겠습니다.

 

 

 

 

↑ 다시 메인 화면으로 돌아와서 Series 를 클릭합니다.

 

 

 

 

 

↑ 그러자 위 화면과 같이 좌측에는 Elegir serie (시리즈를 선택하시오) 라는 문구가 있고 우측에 보면 시리즈 명이 쫙 뜹니다.

 

Temporadas 는 시즌, Episodios 는 에피소드 라는 뜻이에요.

 

저는 편의상 처음 보이는 Agents of Shield 라는 드라마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 그러자 위와 같이 시즌 및 에피소드 별로 구분이 되어있는 화면이 나오네요.

 

처음부터 봐야하니 S1 EP01 Pilot 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  영화와 마찬가지로 고화질로 감상이 가능하네요.

 

 

 

이처럼 헐리웃 영화나 미드를 스페인어 자막으로 시청하면서 모르는 단어들이 나올때 마다 정리하여 익힌 후 영화 한편 한편을 정복해 나가면 스페인어 및 영어 공부가 좀 더 재밌고 성취감도 클 것으로 보입니다.

 

 

스페인어 공부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