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개그콘서트 방청신청,개콘 방청권 신청 방법 & 당첨 확인 방법

 

 

개그콘서트 방청신청,개콘 방청권 신청 방법 & 당첨 확인 방법

 

 

오늘은 KBS 개그콘서트(개콘) 방청권 신청 방법 및 당첨 여부 확인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 볼께요.

 

개그콘서트는 정형돈,김병만,장동민,유세윤 등 수 많은 인기 개그맨들을 배출한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개그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현재 공개 방송 형태로 진행되고 있고 방청권을 구하기 위해서는 KBS 개그콘서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신청을 해야 하지요.

 

신청 방법은 매우 간단하니 지금부터 제가 드리는 설명을 따라 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개그콘서트 방청 신청 방법

 

 

먼저 개콘 방청 신청을 위해서는 KBS 개그콘서트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 위와 같이 다음,네이버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개그콘서트를 검색한 후 접속을 해 주세요.

 

이게 번거롭다면  http://www.kbs.co.kr/2tv/enter/gagcon/  로 바로 접속하셔도 무방합니다.

 

 

 

 

 

↑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떠요.

 

 

 

 

먼저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하여 KBS 아이디 및 비번으로 로그인을 해 준 후

 

메인 화면 방청 신청 부분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세부 메뉴가 뜨는데 이 중에서 방청권 신청클릭합니다.

 

 

 

 

 

↑ 그랬더니 방청권 신청에 대한 자세한 안내메세지가 뜨고 화면 하단부에 신청 현황이 나오네요.

 

녹화(방청)시간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부터 오후 10시 까지이며 입장시간은 시작시간보다 한시간 빠른 오후 6시 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목요일 오후 5시(17시) 이후이며 만 15세 이상만 방청신청 및 입장이 가능하네요.

 

 

이제 하단부 신청 현황 부분에서 신청진행중으로 표시된 일정들 중 원하는 날짜의 녹화 일정을 클릭해 줍니다. 오늘 날짜 기준으로 약 3주 후 녹화부터는 마감이 안되었네요.

 

저는 5월 20일 녹화 부분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 그러면 바로 밑 부분에 신청 및 수정 버튼이 생성됩니다. 클릭하면 됩니다. 

 

 

 

 

 

↑ 그러자 위와 같이 신청자 회원 정보 입력 창이 뜹니다.

 

회원가입시 입력된 개인 정보가 자동으로 떠요.

 

개인 정보에 이상이 없으면 무선연락처 부분에 있는 "정확한 무선 연락처를 확인하였습니다" 부분에 체크 한 후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이 접수됩니다.

 

만약 주소,연락처 등 개인정보에 변동이 있을 경우 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 정보 수정 후 신청을 하면 됩니다.

 

 

※ 신청인원 부분을 보면 참여인원은 2명으로 고정되어 있네요.

 

즉, 한 명이 방청권 1매만 신청할 수 있고 이 1매의 방청권으로 총 2인이 방청 가능하다는 의미에요.

 

 

 

 

 

 

▶개그콘서트 방청권 신청 당첨 확인 방법

 

 

이번에는 방청권 신청 후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릴께요.

 

앞서 언급한대로 개콘 방청권 당첨 여부 확인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이후에 가능합니다.

 

 

 

 

↑ 당첨 여부 확인을 위해서는 방청 신청과 마찬가지로 개콘 웹사이트 메인 화면에서 방청신청 부분에 마우스를 올리고

 

세부 메뉴가 뜨면 이 중에서 당첨 확인을 클릭합니다.

 

 

 

 

 

↑ 화면이 바뀌면 이제 신청시 등록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당첨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방청권 신청이 당첨될 경우 신청시 기재된 주소지로 방청권이 배송되며 이 방청권을 지참하여 녹화 당일 녹화장소로 가면 됩니다.

 

만약 방청권을 우편으로 못 받았을 경우엔 현장에서도 본인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저는 개그콘서트엔 관심이 없어서....다음 생애에 방청 신청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개그콘서트 방청권 신청 방법 및 당첨 여부 확인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