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음료 리뷰

cu 편의점 음식 조합 - CU 마카롱 + 칸타타 킬리만자로 아메리카노

 

 

cu 편의점 음식 조합 - CU 마카롱 + 칸타타 킬리만자로 아메리카노

 

 

바쁜 월요일....

 

 

아침도 굶고 급히 뭔가 해야할 일이 있어서 일단 허기진 배를 달랠겸 근처 CU 에서

 

CU 딸기 마카롱과 칸타타 킬리만자로 아메리카노를 사왔습니다.

 

 

 

 

칸타타 킬리만자로의 경우 아메리카노와 라떼 두 종류가 있으며

 

요즘 2+1 행사로 3개에 5,000원에 판매해서 처음 맛보았는데 특히 아메리카노의 경우 특유의 미묘한 향 차이가 제 입맛에 맞더라구요. 그래서 즐겨 먹고 있습니다.

 

 

마카롱의 경우 초코 맛, 딸기 맛 두종류가 있으며 각각 1,800원....좀 비싸긴 한데 크기는 제과점이나 빵집에서 파는 것들보다 조금 더 커요. 초코파이보다 약간 작은 정도!!

 

 

 

 

 

지금 사진 정리하면서 알았네요. 냉장 보관해야 하는 식품이라는 걸....

 

190kcal 입니다.

 

딸기잼 3.81% 들어있습니다. 0.01% 까지 어떻게 계산하는 건지...

 

 

 

 

 

본 제품은 메밀,고등어,복숭아,땅콩,새우,게,토마토,돼지고기,호두,닭고기,쇠고기,오징어,조개류,아황산류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내수공업자인가.....한데서 모든 걸 다 제조하네요 ㅋㅋ

 

아무튼 해당 식품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세요~

 

 

 

 

 

포장지를 개봉하면 드러나는 맑고 고운 자태!!

 

 

 

 

 

마카롱은 색감이 참 예쁜것 같아요. 맛은 솔직히 달지만...

 

 

 

 

 

바로 위 사진과 별 차이가 없네요.

 

 

 

 

 

겉은 설탕 과자처럼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네요. 카페나 빵집 마카롱과 비교해서 인스턴트 식품스러운 느낌은 덜하더라구요.

 

딸기향은 확실히 느껴지네요.

 

 

단, 좀 많이 달아요. 원래 마카롱이 그런가...

 

 

얼마 전 초코마카롱도 먹어 봤는데 역시 달았습니다 ㅋㅋ

 

 

 

 

 

 

근데 아메리카노 커피와 함께 먹으니 단맛이 좀 중화되면서 맛있더라구요, 제 입맛엔..

 

 

그래서 글 제목도 "음식 조합"으로 해 보았습니다.

 

 

당도가 높아서인지 순간적인 허기짐을 달래기엔 좋은 것 같아요. 물론 건강에 그닥 좋은 식품은 아니겠지만....

 

 

아무튼 배고프고 시간없을때 한번쯤 사먹기엔 좋을 것 같아서 글로 남겨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