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Cafeteria

과일빙수 사진 - 부평 남부역 카페 커피비(Coffeebe) 에서 맛 본 과일 빙수

 

 

과일빙수 사진 - 부평 남부역 카페 커피비(Coffeebe) 에서 맛 본 과일 빙수

 

 

작년 7월 쯤 제 블로그를 통해 포스팅 한 적 있는 부평 남부역 바로 근처 주택가에 위치한 한적한 카페 커피비(Coffeebe)

 

에서 지난 주에 맛 본 과일빙수 사진들을 포스팅 해 볼께요.

 

 

친한 동생도 집 근처에 같이 살고해서 아지트 삼아 거의 매일 방문하는 카페에요 ㅎㅎ

 

우선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좋고 또 주인 아주머니도 친절하고 해서 자주 가고 있네요~

 

 

예전에 포스팅 한 적 있는 카페라 포스팅은 생략하려 했는데 사진들을 너무 먹음직 스럽게 나와서 따로 글을 올려 봅니다.

 

카페 위치나 내부 분위기 등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제 예전 글 ( http://gitano.tistory.com/371  ) 을 참조해 주세요^^

 

 

 

 

 

원래 스페인어권 사람들에게 한국 후식을 소개할 목적으로 촬영한 사진인데 사진이 쨍하게 잘 나왔네요.

 

사진상으론 잘 안 느껴지지만 혼자 먹기엔 양이 정말 푸짐했어요. 연인끼리 방문하면 둘이서 같이 먹기 좋을 듯한 사이즈에요.

 

 

 

 

 

많은 카페들의 과일빙수를 맡본 건 아니지만 맛도 나무랄데 없이 훌륭했구요.

 

정작 중요한 가격은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제 블로그가 뭐 그렇죠. 대충 7,000원 정도 했던가.....그 전후에요.

 

 

 

 

 

보기만해도 시원하게 느껴지네요.

 

제가 팥을 싫어해서 빙수는 과일빙수만 먹게 됩니다.

 

 

 

 

 

골고루 섞어주었을때 비쥬얼!!

 

 

 

 

 

뜨거워서 호호 불어서 먹으려고 앞접시에 담아봤습니다. 예쁜 입천장 유지해야죠.

 

 

 

 

아무튼....

 

 

오늘 갑자기 글 쓸 거리가 없길래 급조해서 올려 보았습니다.

 

이게 무슨 직업병도 아니고 하루라도 글을 거르면 뭔가 불안한 느낌이라.....

 

 

 

 

▶아무튼 이 곳 커피비 위치는 !! 

 

 

 

 

위 지도를 참고하세요~~ 다음 지도에 안뜨길래 제가 직접 화살표 표시 해 놨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