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음료 리뷰

cu편의점 음식추천-크림가득 빅슈

 

 

cu편의점 간식 추천-크림가득 빅슈

 

 

며칠 전 새벽녘에 출출해서 집 근처 cu 편의점에 갔다가 삼각김밥이랑 도시락이 때마침 없어서 대신 사온 크림가득 빅슈 !

 

 

 

어릴 적 즐겨 먹던 작고 동그란 슈크림빵을 소보레 빵 크기로 만든 제품이더라구요.

 

가격은 1,800원 !! 130g 에 355kcal

 

냉장보관 식품이네요.

 

 

 

 

 

식물성 크림 17.36% 가 들어있고... 소숫점 2자리까지 어찌 과학적으로 계산하는지 신기 ㅎㅎ

 

 

 

 

 

겉 표면은 슈크림빵 처럼 까칠까칠한 느낌 !!

 

 

 

 

 

한 입 베어물어봤습니다.

 

아 ㅎㅎ 진짜 안에 크림이 풍부해요. 한 입 베어무는 순간 크림이 찍 나오면서 입 주변에 다 묻을 정도 !!

 

 

 

 

 

비록 입 주변은 더러워지기 십상이지만 진짜 맛있어요. 매일 아침마다 사 먹고 있네요.

 

크림이 너무 달지도 않고 또 크림양이 많아도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입에 물리지가 않더라구요.

 

제 취향이지만 편의점 빵 종류 중에선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중독 !!

 

 

 

 

 

 

근데 먹거리 리뷰 글은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서 또 "저는 맛없던데요? 거짓말 하지 마세요." 라는 댓글이 달리겠죠?

 

그럼 "맛없음 리뷰" 글은 자신의 블로그에 쓰세요. 여긴 제 취향을 쓰는 곳이니까 ㅎㅎ

 

(저번에 삼양 맛있는 라면 맛없다고 썼다가 하도 질책을 받아서 ㅎㅎ 음식계의 파쇼들인가..).

 

 

 

** 아무튼 이 글은 제 돈 1,800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1+1, 2+1 같은 행사는 안하는 제품이더군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