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음료 리뷰

한솥도시락 신메뉴 나시고렝 시식 후기

 

 

한솥도시락 신메뉴 나시고렝 시식 후기

 

 

10년 넘게 혼자 자취중인 저로서는 한솥도시락이 유일한 단백질 공급원(?) 입니다 ㅠㅠ

 

10년 넘게 혼자 살면서 왜 제대로 할 줄 아는 요리 하나 없는지...

 

 

아무튼 그저께 한솥도시락 부평 남부역점에 방문했다가 신메뉴가 출시되었길래 사왔습니다.

 

 

평소 이국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반가운 신메뉴 더라구요. 바로 인도네시아 음식인 나시고렝 !!

 

아직 인도네시아에 여행 가 본적도 없고 오리지널 나시고렝이 어떤 맛인지 모르기 때문에 비교는 불가능 하겠지만 제 나름대로 맛 보면서 느낀 점을 써 보겠습니다.

 

매장에 붙여놓은 홍보 포스터 !!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 2위라네요. 1위는 뭐야?!

 

이걸 구입하면 돌김 한그릇도 준다는데 별로 관심은 없습니다.

 

 

가격은 4,500원 !!

 

 

 

집에와서 개봉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작네요. 한솥도시락 비빔밥류에 비교시 확실히 양은 작아요.

 

 

 

 

계란을 들쳐보니 고추도 들어있네요.

 

그 밖에 새우와 오징어로 생각되는 해산물 등이 들어있어요.

 

 

 

 

전체적으로 짭조름한 간에 고추가 들어있어 칼칼하게 매운 맛도 나고 맛은 만족스럽습니다.

 

물론 오리지널 나시고렝과 비교하면 한국식으로 개조된 맛이겠지만서도...

 

 

외관상은 기름진 볶음밥 같아 보이는데 느끼하지는 않았어요.

 

 

다만 앞서 말한듯이 양이 좀 아쉽네요. 성인 남성이 한끼 식사로 먹기엔 약간 부족한 듯한 양이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사 먹을 용의는 있습니다.

 

 

원래 한솥도시락은 떡산적인가...그게 인공적이고 느글거리는 맛이라서 일반 도시락 류는 잘 안먹게 되고 비빔밥 류만 종종 사 먹었었는데 앞으로 개인적으로 즐겨 먹을 메뉴가 하나 더 생긴 것 같네요.

 

 

이상~~ 한솥 신 메뉴 나시고렝 시식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