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tility/Internet

한국 유튜버 순위 TOP 250 알아보기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순위)



안녕하세요. Rio 입니다.



오늘은 한국 유튜버, 즉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순 순위 1위~250위 까지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먼저 1위~23위 까지 살펴볼께요.



▲여기에는 아무래도 뮤지션 또는 소속사, 아니면 공중파 방송사 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네요.


JFlaMusic 의 성장이 놀라운 것 같아요.




다음은 24위에서 50위 까지 순위를 살펴볼께요.



▲이 부분에 비 연예인 중 우리가 많이 알고 있는 도티,대도서관,허팝,밴쯔,씬님 등의 구독자 수 100만 대 채널들이 포함되어 있네요.



위 1~50위 까지 순위 정보는 2017년 11월 5일 현재 한국 유튜버 구독자 수 랭킹 정보이며 51위에서 250위 까지 나머지 순위 정보를 보고 싶으시면 하단부에 링크한 주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매일 수차례 업데이트되어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요.





만약 위 랭킹 정보에 여러분이 아는 유튜버가 없다면 이 경우엔 그 채널이 구독자수 비공개이거나 아니면 해외서 가입한 채널이라서 그래요. 


예를 들어 영국남자의 경우 외국인이라도 한국에서 채널 가입을 했기 때문에 위 정보에 포함되어 나오는 거죠.


*참고로 각 채널명을 클릭하면 그 채널의 일 평균 구독자 증가수 및 뷰 수 등 더 디테일한 정보도 살펴 볼 수 있어요.





예전엔 순위 1~50위 까지 정보만 제공했었는데 최근 250위 까지 더 확대된 정보를 보여주더라구요.


그래서 제 채널도 이제 국내 몇 위인지를 알 수 있게 되었네요 ㅎㅎ


현재 구독자 수로 한국 100위 권 안에 들려면 적어도 구독자 수가 75만은 되어야 하네요.


이상으로 한국 유튜버 구독자 수 랭킹 TOP 250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