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Gastronomia/세계의 요리레시피

[독신자를 위한 초간단 요리5]-그리스식 전통 샐러드(Ensalada Griega)




요즘은 요리 포스팅을 자주 하게 되네요.
남자임에도 불구하고,,그렇다고 요리해줄 여자가 있는것도 아니고 ㅜㅜ
오직 그나마 제 블로그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보시는 코너라 그렇습니다.


제가 요리 포스팅을 하는 철칙(?)이 있습니다.

1. 요리 이름은 거창하지만 만들기가 쉽고, 절대 한국에서 구하기 힘든 재료가 들어간 요리는 소개하지 않는다.
   구하기 어려운 재료는 판매처 같은거 링크 걸어도 되겠지만 제가 요즘 극도로 놀부 심보 모드인지라 간접 홍보를 해드리기가 싫네요 ㅎㅎ

2. 절대 직접 요리해 보고 올리지 않는다.
   이건 꼭 이래야지 하는건 아니지만 현재 임시 거처에 사는지라 요리해볼 환경이 안되네요 ㅜㅜ

3. 1번과 비슷한 얘기지만 한국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레시피는 No...Nunca..jamas...


암튼 이번에 소개하려 하는 요리는 그리스 식 전통 샐러드(Tradicional Ensalada Griega) 되겠습니다^^

또 이름만 거창하네요. 아주 간단한 요리(?) 입니다.
야외 피크닉 가서 즐기기 좋은 엔살라다 !!!!






재료

-당근 2개

-올리브 50g

-토마토 500g

-페타(feta) 치즈 200g (그리스에서 양이나 소의 젖으로 만드는 치즈라고 하네요. 네이버에 '페타치즈' 치면 판매하는 곳들이 나오 지만 구하기 귀찮으시면 대충 두부 비스무레한 치즈로 대체해 보심이 좋을것으로 아뢰오.)



-오이 250g

-양파 150g



조리법


1. 토마토,오이, 당근을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서 준비해 두고, 양파를 사진처럼 잘라 준다.


2. 페타치즈도 썰어서 준비.

3. 준비해둔 전체 재료를 접시에 전부 담아준 후 올리브유와 식초로 샐러드 간을 해준다.

4. 위에 오레가노와 시즌드 솔트(양념소금)를 뿌려준다.

5. 잘 섞어주면 끝. 역시나 간단 ^^







'HanRSS'로 구독하시려면 옆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 





Recomendelo, por fav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