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les/애완동물

[수원 고양이카페,애묘카페,애견카페] 수원역 고양이네 생선가게

 

[수원 고양이카페,애묘카페,애견카페] 수원역 "고양이네 생선가게"

 

 

 

 

 

 

몇년 전부터 고양이를 키우고 싶단 생각이 있었어요.

 

애완동물을 키워 본 경험이라고는 아주 어릴적 집에 들여온지 2주일 만에 목줄을 끊고 쥐약 폭풍 섭취 후 장렬히 전사한 진돗개 señorita 한마리를 키워 본 경험을 제외하곤 전무한 제가 나름 저에게는 생소한 고양이를 키워보고 싶단 생각을 한 계기는 바로...

바로... 이 녀석!!

 

 

 

러시안 블루 !! 스페인어로는 무려 Ruso Azul !!

새끼때는 너무 귀엽고,,, 성묘가 되어서는 털색깔이 정말 세련된 느낌...몸매도 슈퍼 마들 처럼 날렵하고

한국 정서와는 안맞게 머리도 탁구공만 하고 ㅋㅋ

 

 

 

어릴때부터 마이클잭슨 팬이었던 저는 그처럼 고혹적인 흑표범을 키워보고 싶었는데..

 

 

어디서 분양 받을 수 있는지 너무 막연해서 그나마 비슷하게 생긴 러시안 블루에 매료되었어요.

보급형 흑표범 ㅎㅎ

 

어쨌든 고양이를 키우고 싶긴 한데 지금 사는 집이 방음도 안되고

(방음이 안되도 양 옆집 벼멸구들의 교미는 밤낮 가리지 않고 계속되고 있지만...세스코~~ 도와줘요 ㅠㅠ)

막연히 이사만 가면 분양받아야지 벼르고 있는 중이었지요.

 

 

아무튼 며칠전 수원에 사는 지인과 약속이 있어 만나러 갈겸

수원역 근처 검색을 해보니 고양이 카페가 있길래 방문해 보게 되었습니다.

키우기 전 미리 좀 친숙해 져 볼까 해서 ㅎㅎ

 

 

 

 

위치

 

 

 

가게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cat_cafe 에서 퍼왔어요.

지하철로 가실땐 수원역 8번출구에서 가깝네요.

블로그에 가게에 있는 고양이들 프로필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입구사진 !! 건물 6층에 있어요.

 

6층 카페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고양이 냄새가 확 풍기네요. 근데 조금 지나면 금색 적응되네요 ㅎㅎ

 

 

 

 

메뉴판 사진 !!

입장료는 성인기준 1인당 8,000원인데 이 입장료에 음료 한잔이 포함되어 있어요.

음료는 그냥 플라스틱 1회용 컵에 나오고 뭐 특별한 맛은 없어요.. 그냥 커피 맛!!

고양이 수제간식도 파는데 저는 그냥 필요하면 제 손을 잘라서 먹일 생각으로 간식은 따로 안샀어요.

 

 

 

 

이건 고양이 키우는 분들을 위해 판매도 하는 것 같아요.

 

 

 

 

 

카페 이용시 주의사항도 적혀 있네요.

몰랐는데 고양이는 장기가 갈비뼈 밑에 있다네요.. 그래서 안아 올리면 장기가 밑으로 떨어진다고...

고양이가 잠이 많은지는 이날 처음 알았네요. 가니 2/3는 자고 있더군요.

가방, 짐 등은 영역표시 당할 수 있으니 따로 보관하라 되 있는데...영역표시 당하기 위해 가지고 들어갔어요.

 

 

 

 

벽면에는 고양이들이 타고 다닐수 있는 길도 있고...

 

 

 

 

또, 업소...아니 카페에 있는 고양이 멤버들 프로필도 있어요...이름이 찹쌀떡...

 

 

 

 

 

카페 한편에는 새끼 고양이들 분양도 하고 있네요.. 충동적으로 분양받고 싶었어요.

 

 

 

 

넘 귀여운 새끼 고양이 두 마리..서로 포개어져 잠들어 있네요.. 종류는 모르겠어요..

 

 

 

 

Rock Spirit !!!

 

 

 

 

아.................................................귀여워...............................................

 

 

 

 

 

지금 부터는 고양이들 사진 및 동영상들!!

 

 

 

# Gato Nro. 1

 

 

 

제가 키우고 싶은 러시안 블루 !! 얼굴이 참 잘생겼어요.. 아..암컷인가...

 

 

 

 

왠지 빵셔틀 같은...

 

 

 

 

개밥도 먹고...

 

 

 

 

 

 

사람이 만져주면 느끼고.....

 

 

 

 

얼짱각도도 아는....

 

 

 

 

동영상은 너무 정적이라 재미없네요~~~

 

 

 

 

조용한 성격인것 같아요...울지도 않고!! 있는 듯 없는 듯...

 

 

 

 

# Gato Nro. 2

 

 

 

이 종류도 예쁘네요. 공식 블로그 보니 "네바마스커레이드" 종인 것 같아요.

저는 무늬 있는 종보다 러시안블루나 이 종 처럼 단색 계통 털색깔이 더 예쁜거 같아요.

근데 고양이들..푹신한 가방 엄청 좋아하네요. 공식 침대가 되었어요.

 

 

 

 

표정 귀여워 ㅜㅜ

그런데 다들 훈련을 받은건지(?) 고양이들마다 한마리씩 와서 5분정도씩 있다 가네요.

마치 예전 나이트 클럽 부킹하는것 마냥...계속 로테이션 ㅋㅋ

 

 

 

 

이번에도 의미없는 동영상 !!

 

 

 

 

같은 고양이 맞겠죠? 아..헤깔려

절대 죽은게 아니에요. 잠시 잠들었을 뿐...

 

 

 

 

털 색감... 우아하네요..

 

 

 

정지화면 아님...동영상임...

 

 

 

# Gato Nro. 3

 

 

 

아메리칸 숏헤어 종인가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왠지 스라소니 같은....

 

 

 

 

# Gato Nro. 4

 

 

 

이 녀석 이름이 찹쌀떡 인가봐요.. 떡같이 생겼나?!

프로필에는 "버만" 종이라 쓰여있는데 모르므로 pasa.......

 

 

 

 

# Gato Nro. 5

 

 

 

오늘의 포토제닉 고양이!!

"스콧티쉬 폴드" 종인것 같아요. 완전 둥근 얼굴에 토실토실 살찐 고양이 ㅎㅎ

저기 올라가서 내려오질 않네요.

 

 

 

 

 

 

 

우수에 찬 눈빛....

 

 

 

이상 수원역 근처 고양이 캣카페 "고양이네 생선가게" 에서 찍은 사진들 위주로 포스팅 해 보았어요.

 

고양이들이 다들 순하고 조용하고 싸우지도 울지도 않네요.

결론은 고양이 키우고 싶다. 올해안에 꼭 분양 받아야 겠다...

 

------------------------------------------- El FIN ---------------------------------------------------------------------------------------------------------- 

 

 

 

 

** 모든 사진 및 동영상은 Nikon D 3100 으로 촬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