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portes

[미남축구스타]제임스 로드리게스(James Rodriquez,하메스 로드리게스) 고화질 사진,동영상

 

[미남축구스타]제임스 로드리게스(James Rodriquez,하메스 로드리게스) 고화질 사진,동영상 모음

 

 

 

 

 

이번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아마도 가장 핫한 선수들 중 한명이 아닐까 싶네요.

콜롬비아 대표팀 소속의 하메스 로드리게스!!

방금 끝난 우루과이와의 16강 전까지 총 4경기에서 5골을 터뜨리며 현재까지 이번대회 득점 선두에 올라있네요.

콜롬비아가 만약 4강 이상까지 올라갈 수 있다면 대회 득점왕도 노려볼만한 선수인 것 같아요.

문제는 8강에서 만나게 될 홈팀 브라질 ㅠㅠ

 

아!!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많은 분들이 과연 이름이 제임스냐 하메스냐 헤깔려 하시는데..

일단 스펠링 상 James 인걸 보니 부모 세대가 영미권과 관련이 있거나 아니면 그냥 미쿡이 좋아서 그렇게 이름을 지은 것 같네요. 제가 부모가 아니라서 모르겠네요~~~!!

그런데 이 스펠링이 스페인어 발음화 되면서

J 는 스페인어에서 "ㅎ" 발음, a 는 "아" 발음이 나서 하메스가 되는 거에요.

(ex. Juan 후안)

그리고 또 로드리게즈라고 발음하는 분들도 있는데....로드리게가 맞습니다.

스페인어에서 z 는 "ㅅ", 특히 스페인 지역에선 뻔데기 발음입니다.

Zara 가 자라가 아니라 싸라 발음에 가까운 것과 마찬가지로..

 

 아무튼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또 일부에선 콜롬비아의 호날두 라고도 불리우는데

제가 보기엔 호날두가 좀 더 장난꾸러기 같은 이미지라면..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좀 더 선이 가늘고 예쁘장한 미남형인것 같네요.

 

 

다음은 네이버 (Daum ? Naver?)  브라질 월드컵 공식 페이지 상의 프로필 입니다.

 

 

 


아무튼 여성팬들을 위해서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고화질 사진들을 준비해 봤어요^^

 

 

 

 

 

 

 

 

 

 

 

 

 

 

 

 

 

 

 

마지막으로 James Rodriguez 의 2012~2013년 하이라이트 동영상 입니다.

 

 

 

 

아직 20대 초반의 어린 선수인 만큼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계기를 이번 월드컵에서 마련해 보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