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음료 리뷰

[한솥도시락 추천메뉴] 제육BB,매콤군만두 솔직한 후기

 

[한솥도시락 추천메뉴] 제육BB,매콤군만두 솔직한 후기

 

 

원래 제 개인적으론 한솥도시락 메뉴들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다 싫다기 보단 대다수 모듬도시락 류 메뉴들에 들어가는 고기산적(?)인가..

그 느끼하고 공업용 혹은 군용 햄버거 패티같은게 싫어서 안먹게 되는데요.

 

이 고기산적이 들어간 모듬도시락들을 빼고는 전반적으로 좋아하는 편이에요.

평소엔 비빔밥 씨리즈 들과 치킨마요를 주로 먹었는데 오늘은 새로운 메뉴에 도전해 보았기에 포스팅 해 봅니다.

 

오늘 맛본 제육BB 매콤군만두 !!

 

 

먼저 한솥도시락 공식 웹사이트에 소개된 메뉴 사진입니다.

 

 

 

먼저 제육BB..

저는 학생은 커녕 원래대로라면 학생을 자식으로 두고있어야 될 나이기에 2,500원에 구입했습니다.

노인대학에 입학하던지 해야겠네요...아님 대학원을 갈까...

열량은 354.6 !! 아무래도 양이 무지 작아서겠죠?!

 

 

 

다음은 매콤군만두...

아무래도 제육BB 만으론 배고플 거 같아서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금액은 100원 올랐더군요...1,300원 !!

 

 

 

 

실제 사진!!

아....군만두 좀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주지...기름이 다 번지잖아..

내 Costa Rica 산 고급 원목 마루바닥 ㅠㅠ

 

 

 

펼쳐보니 소스가 두개네요..

하나는 마요 시리즈 덮밥 메뉴에 들어가는 달달한 간장소스..

또 다른 하나는 스파이시 마요드레싱...개봉해서 맛보니 그냥 마요네즈에 고추장 섞은 느낌 ㅎㅎ

 

 

 

먼저 제육BB 개봉 샷!!

용기의 딱 절반 정도만 채워져 있네요...양이 무지 작은 듯...

제육 볶음과 김가루, 치커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좀 더 클로즈 업 샷!!

 

 

 

소스 두개를 넣고~~~

스파이시 마요드레싱 소스 색깔이 예쁘네요.

얼려서 아이스크림이라 속이며 소녀들에게 나눠주고 싶은 색상..

 

 

 

암튼 비볐습니다...어라 사진이 왜 흔들렸지?

 

 

 

한 숫가락 먹어봤습니다...

아..쎼엣....무지 짜네요 ㅜㅜ

소스 두개를 이겨내기엔 밥 양이 넘 작은 것 같아요.

제육볶음 고기 육질은 바로 사서 먹는 고기에 비해 뭔가 푸석하고 인스턴트 맛이 나네요.

이 메뉴는 밥양을 늘리던지...소스양을 줄이던지 해야 될 것 같아요.

음식양이 1.2배 정도로 늘어나면 적당한 간에 맛있을 듯..

 

아무튼 저는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다음은 매콤군만두 후기!!

 

 

 

 

종이 봉투의 비쥬얼이 영 없어보이네요. 뭐 1,300원이니 이해합니다.

만두 5개가 들어있네요.. 하나당 260원...

 

 

 

옆구리에 약 1cm 정도의 자상흔이 발견됐습니다. 뭔가 범죄수사물 같군..

 

 

 

만두속은 뭘 넣었는지 매콤하고 맛있네요..색상으로 봐선 전혀 매운 뭔가가 들어간 것 같진 않은데..

문제는 다소 짧은 시간에 구워냈는지 겉이 눅눅하네요..바삭한 군만두의 식감이 없는..

집에서 다시 구워 먹으니 맛있네요.

물론 매장에 따라 더 잘굽는 매장이 있겠죠...만두 자체는 맛있어요...

 

 

 

자...이제 두 메뉴의 실측샷!!

 

 

 

 

제육BB.....지름 약 14cm

 

 

 

높이 약 9cm..

문제는 이 용기의 절반 정도만 담겨있단 거지만...

 

 

 

매콤군만두..길이 약 10.5 cm

 

 

참..잉여롭군요..길이나 재고 앉아있고 ㅋㅋ

 

의류 쇼핑몰 아닙니다흥4

 

 

 

아무튼 결론은 매콤군만두는 잘만 구우면 맛있고

제육BB 는 너무 짬... 차라리 야채소불고기비빔밥 이나 제육강된장비빔밥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포스팅 제목을 [한솥도시락 추천메뉴] 라고 지었는데 저도 왜 그랬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죄송하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