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Viaje del Mundo/제주도/Isla Jeju

[제주도 여행기7] 제주 애월 경치좋은 카페 투썸플레이스/곽지과물해변 풍경사진

 

 

[제주도 여행기7] 제주 애월 카페 투썸플레이스/곽지과물해변 풍경사진

 

부제: 제주도 2박 3일 저렴한 여행기 (9/29 ~ 10/1) - 셋째날 10월 1일 (수요일) 2부

 

 

 

 

어제는 셋째날(10월 1일) 여행기 1부 편으로 중문 맛집 "삼원정" 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 관련 포스팅 보기 ☞ http://gitano.tistory.com/428 )

 

 

오늘은 드디어 제주도 여행 마지막편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합니다.

 

그간 사진 작업하고 올리느라 힘들었네요... 그래도 마무리는 지어야 겠기에 ㅎㅎ 빨리 끝내고 또다시 잡블로그로 돌아가야지~~~ 

 

오늘도 어제와 마찬가지로 시간순서대로, 이동순서대로 글을 쓰도록 할께요.. 

 

제주도 여행계획 세우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3. 중문관광단지 맛집 "삼원정" -> 곽지과물해변

 

중문관광단지 근처 삼원정에서 점심식사를 마치고 우리 일행은 바닷가 풍경 사진도 남길 겸 제주공항으로 가기 전

곽지과물해변과 애월 해변에 들리기로 계획했습니다.

 

 

 

차안에서 담은 제주도 거리 풍경 동영상 !!

자체 BGM : Michael Jackson - Don't walk away

 

40분쯤 차로 달려서 곽지과물 해변에 도착했습니다.

 

 

 

이제부터는 곽지과물해변 풍경 사진들 입니다.

 

제주도 바닷가는 물 색깔이 참 예쁜 것 같네요. 부산 광안리,해운대 이런 바닷가만 봐서 그런지 ㅎㅎ

 

 

 

왠지 사진상 좌측 상단에 위치한 가옥들은 뭔가 일본 시골 마을 같은 느낌도 들고...가본적은 없지만...

 

 

 

그냥 풍경 사진!!

 

 

 

원본 사진으로 자세히 보니 과물 노천탕이라고 적혀있네요...

어...혼탕?? 궁금해 !!!

 

아무튼 잠시 들려서 사진을 남기고....바람이 너무 심해서 그냥 인물사진은 못 찍었네요..

 

 

◆ 곽지과물해변 위치는 ~~

 

 

 

아무튼 다시 우리 일행은 애월 해안도로로 향합니다..

 

진짜 이번 여행은 전생에 불바다에 뛰어 들었는지 계속 바닷가만 찾아가게 되네요 ㅎㅎ

 

 

 

 

4. 곽지과물해변 -> 투썸플레이스 제주 애월점

 

제주도 까지 가서 뭐하러 프랜차이즈형 카페에 가냐...그것도 제가 지금껏 제 블로그에서 줄곳 프랜차이즈형 카페에 대한 적대감을 보여왔음에도 뭐하러 투썸플레이스에 가냐?.... 이건 마치 해외여행가서 한식당 가는 촌스러움이랑 뭐가 다르냐?....라고 하실 수도 있겠지만.... 제 후배 말로는 이곳 제주 애월점 투썸플레이스가 전국에서 몇 손가락 안에 드는 전망이 예쁜 카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가 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곽지과물해변에서 차로 20분도 채 가지않아 투썸플레이스 이정표가 나오네요.

 

 

 

투썸플레이스 애월점의 모습이 들어옵니다. 1층과 2층의 테라스에서 바라본 경치는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카페로 들어가는 입구의 정원 !!

 

 

 

카페 입구 옆엔 이름모를 석조 조형물도 있네요.

 

 

 

1층 테라스에는 흔들의자(인진 모르겠지만...)도 있고..

 

여기서 찍은 독사진은 헤로인 중독자 처럼 나와서 안 올릴랍니다.

 

 

 

입구에 걸려있는 간판 !!

뭐..간판이야 전국 어딜가나 똑같으니 특별할것도 없고~~

 

 

 

 

 

1층 내부 사진들 이에요~~!!

 

그다지 특별할 건 없네요..

 

우리 일행은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한 후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경치를 즐기러 온거니까요~~

 

 

 

진동벨이 울리길 기다리면서~~

 

 

 

2층 테라스 침대같은 의자에 앉아 경치를 감상해 봅니다. 멀리 보이는 빨간 등대가 멋지네요.

 

10월이지만 따사로운 햇살에 바닷가가 보이니 마치 비키니라도 입고 드러누워 있어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남자라서 포기했습니다.

 

 

 

빨간 등대 2

 

조금있다 저기까지 산책도 할겸 걸어가서 사진을 찍어봐야 겠습니다.

 

 

 

의미없는 커피 사진 !! 아 지금 보니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했네요..쏴리 !!

 

우리 일행은 된장남 처럼 노트북을 꺼내놓고 밀린 업무를 한시간 정도 하다가 아까 빨간 등대있는 곳으로 향했습니다.

 

 

 

 

인공돌+자연돌....아이돌

 

 

 

동영 !! 그게 뭐

 

 

 

보기만 해도 시원하죠? 아니요

 

 

 

빨간등대 !!

 

 

 

뒤돌아 보니 투썸플레이스가 보입니다. 근처에 건물들이 많네요.. 펜션인가~~

 

 

아무튼 이제 아쉽지만 공항으로 돌아가야 할 시간~~~

 

 

오후 5시 45분 비행기로 김포공항으로 돌아왔습니다.

 

 

덤으로 비행기 안에서 찍은 아이폰 사진!!

 

 

 

구름이 이렇게 계단처럼 층이 진건 처음 보는 것 같네요.

 

 

 

구름에 걸려있는 태양 한마리 !!

이 사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네요.

 

 

이것으로 쓰잘데기 없이 길게 늘려쓴 7부작 제주도 여행기를 모두 마칩니다.

(이제 진짜 잡블로그로 돌아가야 할시간 ㅋㅋ)

 

 

** 참고로 대다수의 사진 및 동영상은 Nikon D3100 으로 촬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