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음료 리뷰

한솥 순살타츠타, 한솥도시락 타츠타 시식 후기

 

 

한솥 순살타츠타, 한솥도시락 타츠타 시식 후기

 

 

 

평소 혼자 있을땐 치킨을 굳이 집에 사와서까지 먹을 정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오랫만에 집 근처 한솥도시락 매장에 갔는데 신메뉴로 보이는 순살타츠타가 있길래 사와봤습니다.

 

 

 

 

 

매장 문 앞에 이렇게 홍보 포스터를 붙여 놓았네요.

 

타츠타....일본 음식인가....아무튼 100% 순닭다리살을 간장,마늘,생강으로 절여 전분과 밀가루를 입혀 튀긴 치킨이라고 하네요.

 

여기에 카사바 튀김도 같이 주는군요.

 

중 사이즈는 6,000원 / 대 사이즈는 12,000원 이라는데.....

 

 

 

 

 

7월 12,13,14,22,23,24일 & 8월 11,12,13일에는 각각 5,000원 / 10,000원으로 할인 이벤트를 하네요.

 

때마침 오늘이 24일이라 할인 중이라 중 사이즈로 하나 사와봤습니다.

 

 

 

 

 

포장 박스는 생각보다 작네요.

 

가로, 세로 각각 19.2cm /10.3cm 입니다. 줄자로 재 봤어요.

 

소스는 머스타드 소스 !!

 

 

 

 

 

개봉해 봤습니다.

 

뭔가 부실해 보이지만 혼자 먹기에 딱 알맞은 정도의 양이더군요.

 

 

 

 

 

비쥬얼 !!

 

 

 

 

 

비쥬얼 2 !!

 

닭 육질은 부드럽고 인스턴트 스러운 느낌은 없네요. 게다가 집 근처 매장에서 사와서 아직 바삭바삭해서 씹는 맛은 좋더라구요.

 

단, 생전 처음 먹어보는 새로운 맛의 치킨은 아니고 그냥 언젠가 한번쯤은 먹어봤음직한 흔한 순살치킨 맛 !!

 

 

 

 

 

카사바 튀김은 감자칩과 비교시 약간 더 견고하고 질긴 느낌이네요. 날카로워서 입 천장이 조금씩 까지더군요.

 

카사바 특유의 맛은 없고 그냥 탄수화물 맛 !!

 

카사바는 칼슘,식이섬유,비타민c 가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하는데 먹고나서 바로 몸이 건강해 지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메뉴였어요.

 

맵고 짜고 자극적인 치킨 보다는 이렇게 담백한 맛의 치킨이 저는 더 좋더라구요.

 

닭 육질도 치킨 전문 체인점과 비교시 별로 차이가 없어서 싸구려 메뉴 같다는 느낌은 없었네요.

 

 

아무튼 그럭저럭 먹을만 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