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les/애완동물

인천 부평역 고양이카페,캣카페- 고양이다락방 부평점 방문 후기 및 고양이 동영상

Rio F 2015. 9. 14. 08:55

 

 

인천 부평역 고양이카페,캣카페- 고양이다락방 부평점 방문 후기 및 고양이 동영상

 

 

최근 몇 년간 이사만 가면 고양이를 키우겠노라고 다짐만 하고 있는 Rio 입니다.

 

사실 작년 5월 수원역 근처에 있는 고양이카페 "고양이네 생선가게" 에 방문한 적이 있는데요.

 

(※관련글 보기  ☞  http://gitano.tistory.com/291 )

 

 

얼마 전 부평역 근처에도 캣카페가 있다는 정보를 듣고선 유튜브 채널을 위한 동영상도 촬영할 겸 고양이도 구경할 겸 해서 지난 주 토요일 방문해 보았습니다.

 

 

카페 이름은 "고양이 다락방" 입니다.

 

 

 

먼저 이날 촬영한 동영상을 보실께요^^

 

 

 

 

 

사실 이날은 동영상 촬영에 중점을 두다보니 세세한 정보를 위한 사진 촬영에는 소홀했어요.

 

개인당 입장료는 8세 이상의 경우 7,000원 이었던 것으로 기억하고 음료수 포함가격이에요.

 

또, 5세 이하 어린이는 입장 불가하구요.

 

 

영업시간은 12:00 ~ 22:00 까지 입니다.

 

 

고양이카페,강아지카페들이 다들 그러하듯 커피가 무지 맛있다 그런 것은 없었고 당연한 얘기지만 중간에 고양이가 장난치다가 음료수를 엎으면 리필해 줍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첫 부분에 영업시간 정보는 나옵니다.

 

또한 동영상을 보시면 어떤 종류의 고양이 들이 있는지 카페 내부 시설 및 인테리어는 어떤지 전체적으로 고양이들의 성격이 쾌할한지 아니면 낯가림이 심한지 아실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카페 정보 및 고양이들의 귀여운 모습은 위의 동영상으로 대체하고 지금부터는 이날 촬영한 고양이들의 사진 위주로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먼저 내부 인테리어 모습, 전체적으로 규모도 크고 햇빛이 잘 들어서 좋더군요.

 

이날이 토요일이었는데도 낮 12시쯤 방문했더니 손님이 저희 일행밖에 없었어요. 대략 1시경부터 손님들이 들어오기 사직하더라구요.

 

 

 

 

 

캣타워라 부르나?! 아무튼 항상 잠이 많아요 ㅎㅎ

 

 

 

 

 

 

 

 

카페에 있는 고양이들 프로필 !!

 

사실 저는 암회색 털에 날씬한 몸매의 고양이는 전부 다 러시안 블루라고 생각했는데 여기엔 브리티시 숏헤어라고 적혀있네요. 차이점이 뭔지 궁금하더군요.

 

 

 

 

 

 

 

 

 

 

 

 

 

 

러시안블루? 브리티시 숏헤어?

 

아무튼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고양이 종류에요.

 

이날 창가 쪽 의자에 앉아서는 거의 움직이지도 않아서 예쁜 사진 많이 건졌네요 ㅎㅎ

 

 

 

 

 

품종은 잘 모르겠지만....상당히 억울하다.

 

진짜 다른 고양이에 비해 작고 마른 고양이더라구요. 어찌보면 제일 귀여웠어요 ㅎㅎ

 

 

 

 

 

 

 

 

 

 

 

 

 

 

 

 

 

고양이 특성상 항상 잠에 취해 있었지만 깨어있을땐 인간을 두려워 하지도 않고 옆에와서 먼저 품에 안기기도 하고 성격이 다들 외향적이더라구요.

 

 

 

 

 

그리고 위의 고양이가 서열 1위 고양이라는데...종류는 스콧티쉬 폴드 !!

 

딱 봐도 "나 건드리면 죽는다" 라고 표정이 말해주네요 ㅋㅋ

 

 

아무튼 고양이 종류도 다양하고 다들 인간친화적이고 좋더라구요.

 

빨리 고양이를 키우고 싶다는 욕망만 더욱더 커진 하루였습니다.

 

 

 

 

▶이곳 고양이다락방 부평점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국민은행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서 약 10~20m 만 가면 보여요. 건물 4층에 있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