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Juegos

도미네이션즈 글로벌시대 무기고 병력(유닛) 별 업그레이드 비용,소요시간 정보

Rio F 2016. 11. 9. 18:05



대략 6개월만에 블로그에 새 글을 포스팅 네요 ㅎㅎ


앞으로 향후 10년간 20여개의 글을 쓰겠죠 ㅋㅋ


아무튼 오늘은 오랫만에 제가 유일하게 하는 모바일 게임인 도미네이션즈의 글로벌시대에 관련된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글로벌시대로 업그레이드 한 후 가장 먼저 업그레이드를 고려한게 바로 병력(유닛?)의 업그레이드 입니다.


방어 건물은 어차피 업그레이드 해봐야 자원 털리는 건 마찬가지고 차라리 우선적으로 병력을 업그레이드 해서 멀티플레이어 전투에서 더 효과적으로 약탈을 하자는 취지에서에요.


어차피 세상에 도둑놈들 밖에 없으니 저도 약탈이나 하렵니다...



아무튼 이를 위해 무기고를 먼저 9레벨로 업그레이드 진행하면서 그 사이 각각 병력별 각각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미리 식량을 준비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아봤는데 이에 관한 정보가 없더라구요. (검색능력 부족~~)


상대적으로 곡사포, 보급트럭, 중형전차 등을 먼저 업그레이드 하고 싶은데 그러기 위해선 필요한 비용을 준비해 두어야 하잖아요.



그래서 지금부터 각각의 병력별 업그레이드 비용 및 업그레이드에 드는 시간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위 스샷이 바로 글로벌시대에서 병력별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비용입니다.



저는 국가:로마를 선택해서 여러분들과 병력 각각의 이름은 차이가 나지 싶네요. 하지만 업그레이드 비용이야 불가사의 등으로 인해 할인 적용을 받는 케이스를 제외하곤 대동소이하니 참고하세요.


** 병력 중 참호박격포는 예전에 업데이트 이후 새로 생긴 병력이니 제외하고 



산업시대 -> 글로벌시대로의 병력별 비용을 살펴보면




왕립 이탈리아 산악 특수 부대 : 750만 식량


기관단총 : 4,666,667만 식량 (* 이거 가격이 왜 이렇지! 스샷 찍을 당시 뭔가 이 유닛만 할인이 적용되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중장갑 오토바이 돌격대 : 575만 식량


중형전차 : 850만 식량


전투 엔지니어 : 650만 식량


곡사포 : 875만 식량


중장갑 보급 트럭 : 875만 식량


이 소요됩니다.


최대 875만 골드가 소요되니 무기고를 9레벨로 업그레이드 하는 동안 미리 미리 식량 저장고도 업그레이드 해 놔야 겠네요.




또, 각각 병력별 업그레이드에 소요되는 시간은






위 스샷과 같이 10일입니다.


모든 병력 유닛들이 대동소이 합니다. 모두 10일이 걸려요 !! 참 지루한 기다림이죠 ㅎㅎ



병력들을 다 업그레이드 하려면 두달 반은 걸리겠군요 ~



아무튼 이상으로 도미네이션즈 글로벌 시대 무기고 병력별 업그레이드 비용 및 소요시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