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les/애완동물

귀여운 강아지사진,고화질 강아지 사진 모음,웃긴강아지사진,강아지 바탕화면

 

귀여운강아지사진,고화질 강아지 사진 모음,웃긴강아지사진,강아지 바탕화면

 

 

 

 

 

그저께는 귀여운 고양이 사진들을 포스팅 했었는데요.

 

생각난 김에 오늘은 귀여운 강아지 사진 관련 포스팅을 해 보려고 해요.

 

스페인어권 사이트 들에서 모은 고화질(1600 X 1200 이상) 강아지 사진들이에요.

** 제 블로그가 아마 사진 클릭해도 크게 안뜨지 싶어요. 불펌 막으려고 그렇게 설정했던것 같네요.

(그러면서 나는 스페인어권 사이트에서 불펌하는 불편한 진실 ㅜㅜ)

 

아무튼 그래서 포스팅 하단부에 원본사이즈 사진들 알집 파일도 올려놓을께요. 다운받고 싶으신 분들, 바탕화면으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다운 받으시면 되요^^

(물론 사진 저작권은 저에게 전혀 없습니다......, 저도 퍼왔을 뿐이니까요 ㅎㅎ)

 

 

 

 

 

 

찰진 혓바닥 !!

 

 

 

 

 

 

전 강아지 코를 볼때마다 재질이 뭔지 궁금해요 ㅎㅎ 코르크 같기도 하고....

 

 

 

 

 

 

 

 

 

손톱이 닝겐 손톱 같네요!!

 

 

 

 

 

 

 

 

 

잘 생겼다~~~~~~~~

 

 

 

 

털색깔의 차이인지...피부색의 차이인지 궁금....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

스페인 Nikon 사용자 모임 카페인 Niconista 던가 아는 사이트에서 몇년 전에 보곤 컴에 저장해 놨던 사진이에요.

뭔가 바닥색이랑 어우러져서 따뜻한 감성이 전달되는...

 

 

 

 

아무튼 다들 앙증맞고 사랑스럽네요 ㅎㅎ

 

 

원본 사이즈 그대로의 사진은 밑에 첨부한 알집 파일 다운 받으시면 되요. 10mb 초과되는 파일은 올릴 수 없어서

두개로 분할해서 올려요

 

 

Perro1.zip

 

Perro2.zip